대량으로 구매하셨을 경우, 출고 시 박스 포장 및 택배 선적 순서에 따라 여러개로 나눠서 배송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 최종 수령하신 물품 수량과 다를 경우 올프리 고객센터(1670-4582) 또는 1:1 문의에 배송문의를 남겨주세요. 빠르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|
적립금은 5,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시며, 상품 구매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단, 현금으로는 교환되지 않습니다.
* 적립금의 1일 사용 제한 금액 및 1일 사용 제한 횟수는 없으며, 적립금만으로도 전체 금액 결제가 가능합니다. * 적립금은 이벤트/할인/기획전 상품에는 적용 불가합니다. *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36개월로 하며, 유효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|
주문 마감시간 오후 3시 전까지 결제완료하신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 되어 CJ대한통운를 통해 보내드립니다. 대부분 익일 수령 가능합니다. 다만, 출고 이 후에는 고객님이 계신 지역의 택배 대리점과 배송 기사님의 물량, 방문 일정에 따라 배송 시일(평균 1~3일)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배송 위치는 마이페이지에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 (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 휴무)
|
먼저 올프리 제품 구매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.
올프리 제품에 대한 상품평을 구매하신 후 상품평 후기를 작성하시면, 아래와 같이 적립금이 발생이 됩니다.
1. 일반 상품후기: (텍스트 형식으로 10자 이상 작성 시) 300원 적립 2. 포토 상품후기:(텍스트 형식으로 10자 이상 + 사진 업로드 시) 500원 적립
* 상품평의 경우 배송완료 이후 작성이 가능합니다. * 일반 상품평 및 포토 상품평은 1회 게시 및 적립금 지급이 가능하며 중복 작성이 불가합니다. (단, 추가 구매시 상품평 등록 가능, 적립금 지급) * 일반/포토 상품평 포인트 지급은 1~3일 이내 관리자가 게시글 확인 이후 지급됩니다. * 부적절한 후기의 경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|
먼저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올프리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!
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올프리 고객센터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오니,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사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* 반품 신청: MYINFO ->주문/배송내역 -> 반품신청
* 반품처 주소: 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9 ((주)LG 가산 디지털센터) 10층 주식회사 코스네이처 올프리 CS 센터 앞
|
1.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
: 입금은행명/날짜/시간/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1:1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, 올프리 고객센터(1670-4582)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2.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
: 미입금된 차액만큼의 금액을 입금 하신 후에, 처음 입금해주신 내역과 함께 1:1 문의게시판에 해당 건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거나, 올프리 고객센터(1670-4582)를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.
|
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비회원으로는 구매가 불가합니다.
회원가입 즉시 회원으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며, 주문 할 때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실 필요없이 빠르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.
회원 가입 후 구매 시 적립금이 지급되며(기본: 구매 금액의 1% 적립), 회원 할인(구매 실적별 추가 할인),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1) 일반회원 - 1% 적립 2) GOLD: 전월 실 결제금액이 100,000원 이상 일 시 - 1% 적립 + 1% 할인 3) VIP: 전월 실 결제금액이 200,000원 이상 일 시 - 1% 적립 + 3% 할인 4) VVIP: 전월 실 결제금액이 300,000원 이상 일 시 - 1% 적립 + 5% 할인
|